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스타일러 s5mb 매력적인 정보

lg 스타일러 s5mb 매력적인 정보.

lg 스타일러의 큰 특징은 외출하고 집에 들어와서 그 옷들을 바로 넣어놓으면 깨끗하게 살균이 된다는 것인데 일단 외부에 나갔다오는 것 자체가 옷에 많은 먼지들과 또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옷감에 많은 미세먼지들이 달라붙고 먼지가 있어서 고스란히 집안의 공기에도 영향을 줄 수가 있는데 옷을 바로 스타일러에 넣어놓으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lg 스타일러 자체에서 옷을 걸면 어느정도 흔들어지기 때문에 먼지나 이런 것들이 떨어지고 좀 더 심도있는 관리에 들어가면 미세먼지나 외부먼지를 제거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깔끔한 옷 관리가 가능하고 먼지들이 필터에 다 걸러지기 때문에 생각 날 때마다 필터를 갈아주면 됩니다. 할 때마다 필터를 갈아줄 필요는 없고 주기를 정해놓고 해주면 편리합니다.

lg 스타일러를 구매하고 나서 세탁소에 가서 드라이를 맡긴 적이 거의 없고 구김이 자주 있는 린넨 제품 같은 것만 맡기고 셔츠나 이런것 평소에 드라이를 해야 했던 것들을 맡기지 않으니 세탁비용도 훨씬 감소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대신 아무래도 사용을 안할 때보다는 전기세가 더 나갈텐데 전기세가 확 늘었다고 생각이 되지 않는 것을 봐서 많이 잡아먹는 것 같진 않습니다.

lg 스타일러는 미세먼지 관리도 있어서 미세먼지가 심한 날 외출을 안할 수도 없고 하지만 외출 하고 돌아왔을 때 그 미세먼지들이 옷에 다 붙어서 실내로 들어온다고 하면 찝찝한 경우가 많은데 개인적으로 신발장 가까운 곳에 스타일러를 설치해놓고 외출하고 들어와서 바로 넣어놓는 동선이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g 스타일러로 칼주름관리가 있는데 평소에 다리미질을 잘 못하기도 하고 은근 주름잡는 것이 힘든데 칼주름관리를 하면 바지 주름이 제대로 잡혀서 평소에 칼주름이 필요한 바지를 입는 분들은 아주 잘 사용을 할 것 같고 특히 저녁에 음식 냄새가 벤 옷을 넣어두면 몇시간만에 냄새가 쪽 빠져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물버림과 물보충칸이 있는데 채워주고 비워주는 일을 잘해야 합니다.

여름철에는 전체적으로 습하기 때문에 빨래가 제대로 마르지 않고 그리고 건조기를 사용해서 옷이 망가진 경우를 많이 보셨기 때문에 또 특정옷은 건조기에 넣을 수도 없는데 빨래가 제대로 마르지 않으면 옷감에서 냄새도 나고 이러한 것을 쉽게 관리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스타일러인데 외투의 경우 세탁하지 않고 넣어두기만 해도 살균이 되어 뽀송합니다.